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 이모탈 선정

SLG와 RPG 결합 복합 장르

디지털경제입력 :2021/10/27 11:16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9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엠게임의 ‘이모탈(Immortal)’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 게임)와 RPG(역할수행게임)가 결합된 복합장르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스쿼드(영웅)를 수집·육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원만 쟁취할 수 있는 ‘세계수’와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은 길드원 간의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모탈을 선보인 엠게임은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이라는 모토아래 1999년에 설립됐다. PC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귀혼’ 등을 선보였으며,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진열혈강호’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을 개발해 서비스 하고 있다.

관련기사

원스토어의 9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엠게임 이모탈.

엠게임의 이명근 사업전략실장은 “이모탈의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됐던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기간은 유저분들의 생생한 피드백과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유의미한 플레이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