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데카론M’에 무기 성장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한손검, 채찍, 활, 지팡이, 오브 등 희귀 등급 이상의 무기 제련이 가능한 소켓 제련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소켓 제련 시스템은 특수한 보석을 무기에 장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하나의 무기에 같은 종류의 보석은 하나만 장착할 수 있다.
보석은 특정 사냥터에서 재료 파밍과 제작, 제련, 강화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보석마다 확률 기반의 특수 특성을 지니고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무기의 성능을 설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불, 물, 바람, 땅, 신성, 암흑 등 6가지 기존 속성 이 외에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신규 스탯 항마력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 썸에이지 '디펜스워: 데차 PVP', 새 차일드 추가2021.09.16
- 장르 다양 韓 게임, 글로벌 공략 확대 나선다2021.08.31
- 썸에이지 '데카론M', 공성전 시스템 업데이트2021.08.27
- 썸에이지 신작 크로우즈, 플레이 영상 첫 공개2021.08.26
아울러 인카르의 축복 시스템이 펫과 도감 보유 효과에 따라 누적 증가될 수 있도록 개편되었으며, 게이지를 모두 채웠을 때 100점을 자동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얻은 점수를 통해 프리미엄 상점 ‘축복의 교환소’를 통해 고급 체력 물약(귀속), 특수 던전 충전석 선택 상자 (귀속), 응축된 보석 마블릭 (귀속)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