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가 8일 AI를 활용한 PC 지원 서비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를 발표했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AI를 활용해 사무실과 가정 등 원격 근무지에 분산된 PC 제품군에 원격 업데이트, 문제 조기 발견과 진단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기업 IT 관리자는 연중무휴로 각 권역별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영업일 기준 익일 현장 방문 서비스 등을 예약할 수 있다. 또 바이오스, 드라이버, 펌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업데이트 가능하다.
또 PC의 전체 상태, 보안 점수, 성능 등을 실시간 파악하고 원격으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데이터 중심 시대 대비하라"...델테크놀로지스, 다음달 9일 온라인 포럼2021.08.25
- 델 PC 원격지원용 SW에서 보안 취약점 발견2021.06.25
- 델테크놀로지스, VM웨어와 공동 개발한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2021.10.06
- 델, 자원 순환 캠페인 '블루 플래닛 & 블루 픽셀' 실시2021.07.21
델은 프로서포트 스위트와 함께 시스템 펌웨어 변조를 감지하는 '인텔 매니지먼트 엔진 검증', '트러스티드 디바이스 SIEM 통합' 등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도 개선했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 기능은 오는 19일부터 19일부터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