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13 출시 앞두고 주변기기 공급 강화

화면 보호 강화유리·충전 솔루션 등 아이폰·아이패드용 주변기기 14종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1/10/06 15:18

벨킨이 오는 8일 아이폰13 국내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아이패드용 주변기기 14종을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스크린포스 울트라글라스 항균 강화유리는 독일 기술 기반의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LAS) 유리를 적용했고 경도는 최고 등급인 9H다. 두께는 0.29mm이며 화면 터치 감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벨킨 아이폰13용 프리미엄 솔루션 11종. (사진=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무선 충전 지원)을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 맥세이프 벤트마운트 프로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는 강력한 자석을 내장해 한 손으로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차량에 거치할 수 있다.

마그네틱 7.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무선 충전하면서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화상통화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스트업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 2500mAh는 아이폰 뒤에 붙여 본체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벨킨은 이외에도 아이패드 9세대와 아이패드 미니 6세대용 USB-C 허브와 고속 충전기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벨킨은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폰13용 주변기기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특징과 호환 가능 기기, 가격은 벨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