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ISS 2021 LIVE 온라인 컨퍼런스 21일 개최

컴퓨팅입력 :2021/10/05 11:28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오는 21일 온라인 컨퍼런스 ‘ISS 2021 LIVE’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ISS 2021라이브’는 올해 인젠트가 선포한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사업모델 혁신’의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신기술 및 트렌드에 맞추어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솔루션소개 및 전략을 공개하고, 독보적인 시장경쟁력을 갖춘 IT선도기업으로서 자리매김을 공고히 할 계획인다.

ISS 2021 LIVE 온라인 컨퍼런스 (이미지=인젠트)

올해로 3회를 맞이한 ‘ISS 2021’ 인젠트 기술총괄 리더 공상휘 전무의 기조연설 ‘데이터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을 시작으로 오픈소스 DBMS 구축전략, 마이데이터 사업을 위한 오픈API 플랫폼, 디지털 워크플래이스 구축전략 등 총망라된 인젠트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발표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도 준비하여, 인젠트 파트너사가 경험한 혁신노하우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관련기사

장인수 인젠트 대표이사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얼마나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해 나가는지가 중요하게 여겨질 것”이라며, “인젠트의 ‘ISS 2021 LIVE’를 통해 우리 산업을 뒤바꾸게 할 통찰력을 얻어가 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SS 2021는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젠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