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 10월 13일 개최

컴퓨팅입력 :2021/09/29 11:15

세일즈포스가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10월 13일 수요일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모든 곳의 성공(Success from Anywhere)’을 주제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라이브 토크 ▲오프닝 키노트 ▲케이스 스터디 ▲라이브 데모 등의 테마를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 비즈니스 환경에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 고객, 파트너 간의 연결성을 확보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 성공을 주도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 방법론에 대해 통찰한다.

LG화학, 삼성SDS,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기업이 참여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세일즈포스가 올해 7월 인수한 디지털 협업 툴 기업 ‘슬랙’의 활용 의의와 도입 효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뉴노멀 시대에 기업들이 생존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시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서나 일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국내 유수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사례와 업무 영역별 세일즈포스 활용 사례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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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참석자에게는 데모 세션에서 세일즈포스 전문가와의 실시간 소통뿐 아니라 가수 거미의 미니 콘서트 감상 등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에 대한 상세한 일정, 참가 등록을 위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일즈포스는 지난 2020년도 행사에서 기업들이 겪을 변화의 여정에 동참하겠다는 의미의 ’Our Path Forward, Together’를 주제로, 세일즈포스의 ‘태블로’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영업 혁신을 이뤄낸 LS엠트론을 비롯해 삼성물산, F&F, HDC 현대산업개발 등의 고객 사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