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를 16일 업데이트했다.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에는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는 ‘나비’가 히로인으로 등장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나비’와 관련한 스토리를 관람할 수 있으며, 향후 ‘나비’가 불러올 이야기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서든패스’를 보유하면 즉시 전용 보상인 신규 캐릭터 ‘나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며 기존 ‘UAR’ 보다 대미지 및 반동을 보완한 신규 무기 ‘UAR_v2 나비’, ‘나비 영구제 무기’, ‘SP’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든패스’ 최고 레벨을 달성한 서든러는 ‘챌린지패스’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며, 30 레벨까지 달성하는 과정에서 ‘쉐도우 나비’ 캐릭터, ‘나비 영구제 아이템’, ‘통합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다.
‘통합 시즌전: 2021 시즌4’는 오는 12월 9일까지 운영된다.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 가능한 ‘랭크전’과 폭파미션 맵 9개 중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펼쳐지는 ‘토너먼트’을 플레이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서는 달성한 순위에 따라 인기 스킨 무기, 캐릭터 등을 획득 가능한 아이템 ‘BOX’와 ‘통합 경험치’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메인 스트림 EP.7 업데이트2021.09.14
- 넥슨 코노스바모바일, 여덟번째 메인 스토리 추가2021.09.14
- 넥슨컴퓨터박물관, 어린이 교육 HAT 온라인 신설...선착순 모집 예고2021.09.08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새 시즌 님프 오픈2021.09.08
이와 함께 매일 오후 5시부터 영토를 개척하며 달성한 단계별로 보상을 획득하는 ‘영토전’과 ‘제32 구역’, ‘시범단지’ 등의 맵에서 진행되는 ‘생존시즌전’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클럽 등급’을 올리며 보상을 받는 ‘서든클럽’의 새로운 시즌을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클럽 등급’은 ‘브론즈’부터 ‘VVIP’까지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등급을 올리며 ‘마이건 2 맥스키트’, ‘P.Shield 나비 영구제’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