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NPC 교감하면 보상 제공

추석 맞이 스페셜 이벤트 2종 마련

디지털경제입력 :2021/09/15 13:42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가을 안부 편지’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게임 내 주요 NPC들과 교감하며,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다. 

다음 달 13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모험가들은 게임에 접속하거나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인 ‘우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NPC들에게 안부 편지를 보낼 수 있다. 편지를 받은 NPC들은 답장과 함께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편지를 보낸 횟수에 따라 좀더 특별한 편지를 ‘에스더’들에게 보낼 수 있으며 더욱 높은 가치의 선물을 답장과 함께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로스트아크 가을맞이 스페셜 이벤트 2종 진행.

이와 함께 오는 29일 까지는 ‘알데바란 수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데바란 수확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추석’과 같은 큰 축제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벤트다. 모험가들은 게임 내 각종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음식 재료 아이템을 획득한 뒤 이를 사용해 ‘알데바란 선물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알데바란 선물 세트’는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보름달 머리띠’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맑고 선선한 날씨로 기분까지 좋게 하는 계절 가을과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모험가 여러분이 로스트아크 안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추석 연휴에도 로스트아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