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운영하는 요기요는 신입·경력직 자바(Java)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개발자 인재를 확보하고자, 코딩 언어를 확대해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채용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신규 사업 등을 자바 언어 기반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금번 채용은 신입, 경력 자바 서버 개발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자바 개발 경험과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면접 전형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과정,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현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파이썬 위주의 개발 환경에서 벗어나 자바 개발자도 성장할 수 있는 개발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해 이번 채용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관련기사
- 요기요,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화장품 배달한다2021.09.09
- 요기요,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판매2021.09.07
- 배달앱, ‘친환경’ 전면에...커피찌꺼기로 연필까지 만든다2021.08.31
- 요기요, 외식업주 도서 추천 프로그램 ‘사장님살롱’ 운영2021.08.25
이어 “요기요에 합류할 우수 인재들은 앞으로 회사 행보를 함께 고민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다”며 “좋은 성장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요기요는 회사 성장을 이끌어 나갈 정보기술(IT) 핵심 인재를 확보해 3년 내 최대 1천명 규모로 연구개발(R&D) 조직을 확대하고, 차별화한 기술 경쟁력을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