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유아 언어치료 교육영상 제작 지원

푸르메병원에 제작비 기부

방송/통신입력 :2021/09/08 11:42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언어치료 교육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7일 서울 푸르메병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유아의 언어발달 향상으로 가족 내 의사소통을 증진하기 위한 부모교육 영상 제작 지원비 2천500만원을 기부했다.

언어치료 교육영상은 푸르메병원 언어치료사들이 출연해 유아를 가진 부모들에게 언어치료의 개념을 소개하고 아이의 언어 수준을 파악할 수 있게 구성된다.

이를 통해 가정에서 언어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법과 놀이법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언어발달 지연을 보이는 유아의 경우, 빠른 진단과 치료가 중요한 만큼, 온라인으로 시간과 거리의 제약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언어치료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고 제작 지원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스카이라이프는 푸르메병원 설립 당시부터 스카이라이프 기금으로 어린이들의 언어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김철수 사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유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푸르메병원과 지속 협력하여 언어발달 지연 유아들이 세상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도록 언어치료 지원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