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이브 전직 4라인 '코드:안티테제' 선보여

총 1~3차 전지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1/09/02 15:49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이브’의 신규 전직 4라인 ‘코드:안티테제’를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4라인은 ‘이브’가 미지의 코드를 발견하고 알 수 없는 강한 힘을 다루기 시작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새롭게 구축한 기동 코드로 ‘이브’의 다른 전직들과는 차별화된 기동성을 선보이며, 1~3차 전직을 통해 각각 ‘코드:언노운’, ‘코드:페일리스’, ‘코드:안티테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이브’ 테마곡인 ‘엘소드 OST : Glory’ 앨범도 발매한다. ‘Glory’는 ‘나소드’의 여왕 ‘이브’가 종족의 부활과 번영을 위해 나아가고자 하는 다짐과 긍지를 폭넓은 음역과 파워풀한 보컬로 담아냈다.

엘소드 이브 4라인 업데이트.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를 통해 ‘[코보] 완벽의 증표 – 이브’를 모으면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홍예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브’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할 경우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오는 9일까지 누적 접속 30분을 달성하면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엘소드’의 서비스 5천일을 기념해 3일부터 5일까지 ‘기념 티켓 교환소’를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분 접속 시 ‘[코보] 감사 티켓 5천개’를 지급하며, 교환소를 통해 ‘[루리엘] 각성 커스텀’, ‘[루리엘] 스킬 프레임’, ‘홍예주’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16일까지 ‘신규/복귀 이벤트’를 통해 최대 5천 넥슨캐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