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대규모 파밍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지혜의 인도’, ‘균열의 주시자’, ‘종말의 인도’ 던전에 신화 장비의 획득 가능성을 5배까지 높였다. 또한 신화 장비가 해체 가능하도록 변경, 신화 장비 해체 시 ‘인도의 빛’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재료와 함께 ‘에픽 소울’, ‘지혜의 결정’ 등을 소모하면 신화 장비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초월할 수 있다.
‘오즈마 레이드’, ‘시코로 레이드’, ‘검은 연옥’ 등 주요 레이드 및 던전에서 ‘혼돈의 원념’, ‘꽃잎의 석영’, ‘공포의 눈동자’, ‘절망의 광석’, ‘검은 밤의 잔재’, ‘그림 시커의 검은 영혼’, ‘검은 수정’ 등 메인 재료 획득 시 50%를 계정 귀속 상태로 제공한다. 주간 던전인 ‘검은 연옥’, ‘추방자의 산맥’, ‘더 오큘러스’, ‘마계대전’의 입장 횟수를 주 2회에서 1회로 감소하되 보상 규모는 2회 클리어한 것과 동일하게 지급해 피로감을 완화한다.
‘검은 연옥’에는 장비에 적용된 변환 옵션을 다른 장비로 이전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변환 옵션을 동일 등급의 다른 종류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이어 ‘탈리스만’과 ‘룬’ 상자 구매 제한을 없애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개수를 줄였다. ‘카펠라의 성흔 탈리스만 선택 상자’와 ‘탈리스만 재조율기 상자’ 구매에 필요한 재료 개수도 줄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를 동일 부위의 100레벨 에픽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관련기사
- 대규모 인턴 채용 나선 넥슨, 채용설명회도 게임처럼2021.08.31
- 넥슨 피파온라인4, 로지텍 G 키보드 배틀 본선 개최 예고2021.08.31
- 넥슨, ‘코노스바모바일’ 누적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2021.08.31
- 넥슨 카스온라인, 시즌10 스팀펑크 적용2021.08.27
넥슨 측은 오는 16일까지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던전을 클리어하고 ‘탐색’ 게이지를 완충하면 매일 3회씩 ‘탐색'을 할 수 있다. ‘탐색’ 시에는 ‘꽃잎의 석영’, ‘검은 수정’, ‘영원의 흑안석’, ‘절망의 광석’, ‘시간의 인도석’, ‘검은 밤의 잠재’, ‘어피스 파편’ 등을 찾을 수 있으며, 탐색한 아이템 중 1종을 선택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을 전송할 때마다 기여도가 높아지며 이에 따라 ‘공포의 눈동자’를 2회까지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리아의 특별 큐브 NPC’를 통해 계정 내 교환 불가 ‘시간의 인도석’, ‘혼돈의 원념’, ‘꽃잎의 석영’, ‘절망의 광석’ 등 재료 아이템을 계정 귀속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