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월드 플리퍼’는 마지막 담금질을 마친 후 다음 달 8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월드 플리퍼’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만든 게임 제작의 명가 사이게임즈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친숙한 게임성에 액션을 더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새로운 감각의 도트 그래픽으로 전투를 구성해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표현 방식을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을 자아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15일부터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을 시작,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월드 플리퍼’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111퍼센트,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2021.08.31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구글·애플 마켓 정식 출시2021.08.30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6주년 기념 업데이트2021.08.27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2021 ER 챌린저스코리아 개최2021.08.27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사전 등록 100만 기념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 및 ‘삼성 갤럭시 탭 A7’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