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칠레시장에 출시, 하반기 중남미 수출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칠레대리점은 지난 18일(현지시간) 더 뉴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뉴 무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중남미 지역 최초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의 공식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 3월과 8월 각각 올 뉴 렉스턴과 코란도 온라인 론칭 행사에 이어 코로나 팬데믹 이후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온라인 론칭 행사 역시 무관중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8천여 명이 동시에 접속했다.
칠레대리점은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11과 12일 양일간 산티아고 비다소아 호텔에서 미디어 간담회 및 시승회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 출시2021.08.03
- 쌍용차, 1분기 영업손실 847억원…적자폭 14% 줄여2021.05.17
-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터프한 디자인 갖춰”2021.04.05
- 임영웅 앞세운 쌍용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3800여대2020.11.05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오토코스모스 칠레, 루타 모터를 비롯한 주요 자동차 전문매체 10여 곳을 초청해 소그룹으로 나눠 진행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4월 강인한 이미지의 정통 픽업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현지 언론 및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더 뉴 렉스턴 스포츠의 출시를 통해 칠레를 중심으로 한 중남미 시장의 하반기 수출 물량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