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해당 상을 수상했다.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의 디자인이 온라인 이용자 경험을 넘어 휴대폰 구입, 서비스 개통, 배송까지 이용자가 일관적이고 강렬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된 점과 단일 색상의 무코팅 인쇄 변경 등 친환경 소재가 사용된 점이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 SKT, 고양시 드론센터 조성 사업 참여2021.08.19
- '팬미팅도 가상세계로'...SKT, 메타버스 '이프랜드' 대중화 나선다2021.08.19
- 한상혁 방통위원장, SKT 체험매장 방역 점검2021.08.18
- SKT, 클라우드 비용관리 플랫폼 출시2021.08.17
이용자 구매 여정에서 '빠르게, 직접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볼드한 로고 타입에 화살표를 형상화한 부분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예희강 SK텔레콤 크리에이티브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이번 수상은 SK텔레콤만의 특별한한 브랜드 감성과 디자인력, 이용자 경험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가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