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구글에 이어 애플 마켓에도 출시됐다.
20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모바일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애플 IOS 버전이 인도 현지에 상륙했다.
이는 지난 달 2일 인도 지역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안드로이드OS(AOS) 버전을 선보인지 약 한달 보름 만의 일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크래프톤이 직접 서비스를 맡고 있으며, AOS 버전은 최근 누적 다운로드 5천만 건을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이 게임은 텐센트가 퍼블리싱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비슷하면서도 인도 현지 이용자들의 입맛에 맞는 콘텐츠로 재구성한 게 특징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크래프톤 '배그: 뉴스테이트', 애플 사전 예약 돌입2021.08.19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5천만 다운로드 돌파2021.08.17
- MMORPG 홍수 속 전략 게임 틈새공략2021.08.16
- 크래프톤 신작 출시 시동...배그 뉴스테이트에 캐슬크래프트2021.08.15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출시에 이어 인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와 이스포츠 대회를 통해 현지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앞서 이 회사는 인도 비디오 게임, 이스포츠, IT,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현지에 법인을 설립한 상태다. 초대 인도 법인장으로 손현일 투자본부장이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