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VM월드 2021 10월5일 온라인 개최

컴퓨팅입력 :2021/08/17 18:26

VM웨어는 오는 10월 5일부터 7일(미국 현지시간 기준)까지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 ‘VM월드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VM월드는 VM웨어가 개최하는 대규모 연례 컨퍼런스로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인프라와 관련된 각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기술 전망을 논하는 자리다. 참가자는 600개 이상의 세션과 랩,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부터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혁신을 아우르는 소프트웨어 정의 비즈니스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모든 프로그램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Imagine That’이라는 테마로 열리는VM월드 2021은 참가자들이 함께 배우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는 VM월드 2021에서 혁신적인 신규 솔루션뿐만 아니라 멀티 클라우드 도전과제에 대한 업계 전문가와 VM웨어 임원의 관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 및 기술 콘텐츠에 심도 있게 접근하고, 산업 생태계 전반의 다양한 전문가와 교류할 수 있다.

VM월드 2021 포스터

개최 하루 전인 10월 4일에는 VM월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브옵스 루프 행사가 열린다. 데브옵스 루프는 데브옵스 실무자들이 현대적인 앱 및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데브옵스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각자의 생각을 나누고 논의할 수 있는 자리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10월 5일부터 개최되는 본 행사에서는 고객, 파트너사, VM웨어 임원의 기조연설과 함께 다양한 업계 토픽에 관한 수백 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고객 패널, 인증 트레이닝, 랩 세션 등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이번 행사에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멀티 클라우드 ▲보안 ▲네트워크 ▲엣지 ▲엔드 유저 서비스 등 업계 핵심 분야는 물론 혁신을 가속화하고 변화를 지원하는 VM웨어의 비전과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수밋 다완 VM웨어 총괄 사장은 “VM월드는 가상화부터 오늘날 멀티 클라우드까지 이어지고 있는 획기적인 기술 혁신의 진원지이자 업계 대화의 중심지”라며 “전 세계의 고객과 파트너사, 자사의 임원과 기술 전문가, 그리고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VM월드에서 참가자들이 각자의 배움과 통찰을 공유함으로써 기술적 도전과제의 해결을 도모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VM월드 2021 참가 신청은 VM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사전 행사인 데브옵스루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