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8/13 14:04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2일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에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스카이서퍼, ROBO 등 2종이다.

태생 5성 몬스터 스카이서퍼는 적을 공격하고 절반의 확률로 공격 게이지를 흡수하는 등 다양하고 파워풀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태생 4성 몬스터 ROBO는 작은 공 모양의 귀여운 로봇 형태로 강력한 능력치를 선보인다.

컴투스는 보다 많은 이용자가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몬스터 중 하나인 ROBO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태생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100 포인트를 누적 달성하면 이벤트 기간에 한정해 ROBO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지급한다. 

신규 몬스터를 포함해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전투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신규 몬스터의 스킬, 활용법 등을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모의 전투 시스템인 전투 훈련장에 스카이서퍼와 ROBO를 추가했다. 

관련기사

시험의 탑 하드 레벨의 100층 클리어 보상을 전 속성 대상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로 변경하고, 이계 레이드 2~5단계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상향했다.

또한 길드 상점 내 길드 인장 상점도 도입하고, 점령전 시즌 보상으로 주어지는 신규 재화 길드 인장으로 점령전 배경 및 등장 이펙트, 건물 스킨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