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1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론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쉐보레는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디자인부터 안전·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두 차량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소개한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EUV 혹은 신형 볼트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10분의 1 가격인 3만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천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볼트 쇼핑라이브 방송은 12일 오후 8시 시작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뉴노멀 시대에 걸맞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 고객이 제품 정보 습득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쉐보레 최초 전기 SUV 모델인 볼트EUV는 국내 장거리 전기차 시장을 연 볼트EV와 플랫폼을 공유하면서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겸비했다. 2022년형 볼트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하면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쉐보레는 볼트EUV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도입했다. 국내 제조사가 직접 온라인 숍을 오픈하고 신차 출시 일정에 맞춰 100%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갖춘 것은 쉐보레가 처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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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는 볼트EUV 및 2022년형 볼트EV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3명), 이케아 기프트 카드 30만원(10명), 윌라 오디오북 연간 구독권(30명) 등 경품을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30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당 기간 안에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계약한 고객에 한해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