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7개 분야 인재 모집…16일까지 접수 가능

컴퓨팅입력 :2021/08/06 10:23    수정: 2021/08/06 10:23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은 오는 16일까지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 운영 ▲행정 ▲인사 등 7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16일까지 웹케시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서류 전형 이후 인성 검사, 코딩 테스트(개발 직무) 및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직의 경우 3개월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직의 경우 정규직으로 채용되고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적용된다.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웹케시그룹은 핀테크 기업 웹케시를 주축으로 B2B 핀테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같은 그룹사인 쿠콘도 지난 4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이외에도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및 비플제로페이 상품을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등을 그룹사로 두고 있다.

관련기사

웹케시그룹은 임직원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 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 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선택적 복지 지원 운영, 탄력 근무제·시간 선택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채는 최근 빠르게 부상하는 여러 산업에서 웹케시그룹과 함께 성장해갈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 중”이라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