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강사와 학생 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웹캠 기반의 라이브 스터디그룹 'T스터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T스터디는 온라인상에서 웹캠을 활용해 교사와 학생이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학습 관리 서비스다. 대학 입시와 관련 스터디그룹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비대면 온라인 독서실 서비스인 '캠스터디'의 하나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이제 T스터디 그룹 안에서 스타강사와 학생이 직접 만나 실시간으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며 궁금증을 해소하고, 숙제와 복습 확인 및 학습 시간을 공유하면서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다. T스터디는 기존에 녹화된 인터넷강의로만 제공하던 방식에서 나아가 캠을 통해 강사와 학생간 양방향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투스는 T스터디 참여를 통해 수강생들이 다른 수험생들과 함께 공부하는 환경 속에서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목표 설정 및 학습 진단 등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으며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스터디는 해당 강사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사전 일정 및 참여에 대한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를 받은 수강생은 일정에 맞춰 그룹방에 입장하면 참여할 수 있다. PC, 태블릿, 모바일 등 카메라가 있는 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여름방학 특집으로 이투스 인기 강사인 ▲수학 한정윤, 김예림 ▲영어 주혜연, 정지안, 최지수, 조이 ▲과탐 안성진 등을 T스터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어 김민정, 수학 정승제, 사탐 이지영의 T스터디도 오픈을 준비 중이다. T스터디는 매월 새로운 일정으로 업데이트되며, 향후 더 많은 강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이투스, 2022년 얼리버드 수강권 최저가 판매2021.07.23
- "차기 맥북 프로, 1080p 페이스타임 카메라 탑재"2021.07.12
- 이투스북, 수능 수학 대비 집중 훈련서 ‘실전+수능 고쟁이’ 출간2021.07.12
- 이투스, ‘중간고사 대비 내신왕’ 이벤트 진행2021.04.23
이투스교육 노재규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혼자 인강을 듣는 학생들이 많은데 T스터디를 통해 강사와 직접 소통하고, 다른 친구들과 공부 모습을 공유하면서 학습 의욕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투스에서 인강을 수강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T스터디 일정을 잘 참고하여 학습에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T스터디는 이투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