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TV 광고 진행…브랜드 캠페인 전개

인터넷입력 :2021/08/04 11:01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이 대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클래스101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배우며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고 가치관을 확립하는 주도적인 삶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을 진행,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의 성공적인 전개를 위해 클래스101은 TV CF를 오는 17일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하기 위해 획일화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과 비즈니스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 3일 오후 티징 이미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클래스101]브랜드 캠페인 모델 티징 이미지

클래스101 브랜드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클래스101이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관련 내용은 클래스101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이 등장하는 TV CF는 오는 17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클래스101 고지연 대표는 “클래스101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배움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널리 전파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TV CF,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클래스101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클래스101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액션을 이어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