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골프 임팩트에서 ‘클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국가와 성향, 개성있는 엠블럼 등 원하는 스타일의 클랜을 만들어 멤버들을 모집 후 포인트를 모으면 클랜의 리그 등급이 상승된다. 등급에 따라 소속 멤버 모두에게 버프 효과가 적용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랜끼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클랜전’도 추가된다. 구성원들을 각각의 홀에 적절히 배치해 코스를 공략하고 클랜전에서 승리 시 클랜 포인트와 다양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골프임팩트, 글로벌 시장 출시2021.05.04
- 네오위즈 골프임팩트, 사전 예약 실시2021.01.19
- 美 관세 폭격에 통상전쟁 전면전…K-자동차·배터리 셈법 복잡2025.04.03
- 롯데도 신세계도…백화점은 왜 ‘타운화’ 선언할까2025.04.03
이 외에도 벚꽃이 피어있는 배경의 신규 테마 11 ‘마제스틱 마운트 후지(Majestic Mount Fuji)’가 추가됐다.
골프 임팩트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며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