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은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기업이자 보안 및 영상관제 솔루션 기업인 피봇3의 영상관제 포트폴리오 및 자산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피봇3 스케일아웃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관리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비디오레코더(NVR), 영상 관제 어플라이언스 등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퀀텀 영상관제 솔루션인 VS-시리즈 포트폴리오에 편입된다. 퀀텀의 NVR 서버, 스토어넥스트 파일 시스템 및 액티브스케일 오브젝트 스토리지에 피봇3 솔루션이 추가되며, 퀀텀은 소규모 환경부터 PB급에 이르는 대규모 환경까지 모든 규모의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영상관제 및 보안 포트폴리오를 완비하게 됐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는 "영상관제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생성한다”며 “피봇3는 영상관제 녹화를 위한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분야를 개척함으로써 이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퀀텀, 미디어 데이터 관리 업체 '스퀘어박스' 인수2020.12.21
- 퀀텀, '스토어넥스트7' 파일 시스템 발표2020.11.25
- 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보안 및 관리 성능 향상2020.11.19
- 퀀텀, 테이프 라이브러리에 '다중인증' SW 추가2020.07.30
그는 "이번 인수는 퀀텀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퀀텀은 수십억 달러의 영상관제 시장에서 핵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우리의 글로벌 고객 기반, 판매 채널 및 이 산업에 특화된 기술 전문성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퀀텀의 영업 및 시장 전략을 담당하고 있는 커트 위치 부사장은 "초기 캡처부터 만료까지 영상관제 데이터 수명주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피봇3를 퀀텀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모든 규모와 범위의 보안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