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7월 한 달간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오싹한 하이마트 여름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싹한 하이마트 여름 마켓 행사 기간 동안 스탠드,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유형 에어컨 행사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14%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여름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의 8%를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오는 20일까지 에어컨 특정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행사 페이지에서 혜택 해당상품을 구매하고, 사진을 첨부해 구매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7월 홈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케어서비스는 전문교육을 수료한 홈케어 CS마스터가 에어컨을 포함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지난 6월에 이어 한 달 연장해, 행사 기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한다.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2기 운영2021.07.06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캠핑용품 출시2021.06.28
- 롯데하이마트, 폐전기·전자제품 회수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2021.06.18
- 롯데하이마트, 디지털 특화 매장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2021.06.18
이벤트는 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로 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7월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예측이 이어지면서, 여름가전을 구매하려는 고객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인기 여름가전을 한데 모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는 만큼,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