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붕괴3rd에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세계 여행자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를 통해 원신의 피슬 캐릭터가 신규 SP 캐릭터 단죄의황녀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테마 이벤트 이세계 여행기도 공개됐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단죄의황녀는 붕괴3rd에서 최초로 활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약점 사격을 이용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전장에서 퀵 타임 이벤트를 발동시켜 파티원에게 지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원신의 인기 캐릭터 각청 역시 여행의 인도자로 등장해 스토리 NPC 뿐만 아니라 특수 체험 캐릭터로 활용은 물론 특정 스토리 이벤트에서 직접 전투하고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미호요 '붕괴3rd', 해커 침입 콘텐츠 업데이트2021.04.23
- 미호요 '붕괴3rd', 신규 캐릭터 데아 앵커 업데이트2020.12.17
- 서비스 3주년 맞은 붕괴3rd, IP 다변화로 재도약2020.11.03
- 미호요, '붕괴3rd' 글로벌 코스프레 콘테스트 개최2020.11.02
테마 이벤트 이세계 여행기는 붕괴3rd 세계관 중 천명과 네겐트로피 조직이 기획한 과학x판타지 콘텐츠로, 8월 12일까지 SD 지도 자유 탐사, 지도 중의 임무, 배경 아이템 등 상호작용을 통해 서브 임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키아나의 진짜 정체가 드러나는 메인 스토리 25장이 추가됐으며, 지정된 임무와 도전을 완료하면 테레사 콜라보 코스튬, 성흔, 캐릭터 조각, 이세계 여행기 메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