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모집

약 2개월 동안 청소년 대상 온라인 실무 개발 훈련

디지털경제입력 :2021/07/09 11:16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신설된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8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범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방학기간 약 2개월 동안 한층 심화된 실무 개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참신한 게임 기획과 게임 개발 실력을 보유한 전국 만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최대 6명)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 또는 팀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넷마블게임아카데미_부트캠프 1기 참가자 모집.

서류 및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 달 부터 약 2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전문가 코칭 및 앱마켓 출시 지원을 받게 되며, 참가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경진대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상금을 수여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의 이나영 사무국장은 “5년간 게임아카데미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도화된 교육 및 출시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잠재력 있는 미래 게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