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미스터 피자(Mr.Pizza)와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2M'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미스터피자의 신규 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R2M'과 Mr.Pizza가 제휴한 신규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방식이다.
먼저 다음 달 4일까지 'R2M X Mr.Pizza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Mr.Pizza 신규 메뉴 'R2M 어쌔신 세트'는 상급 변신/서번트 뽑기권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R2M 스페셜 쿠폰'과 Mr.Pizza 신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R세트 L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강인한 용사들의 식단 비결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 이벤트 미션을 모두 달성한 회원에게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컬렉션을 지급하고 컬렉션을 획득한 회원을 대상으로 Mr.Pizza 1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할인권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전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관련기사
- 웹젠 샷온라인,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2021.07.02
- 웹젠 송영덕·조준범 "15년된 썬, 클래식으로 새 재미 제공"2021.07.01
- 웹젠 썬클래식, 정식 출시...빠른 캐릭터 육성 지원2021.07.01
- 웹젠, 두 번째 성남 '청소년 코딩공작소' 개소2021.06.28
또한 오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주일 동안은 R2M 커뮤니티에서 '햄벅한 복날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Mr.Pizza 햄벅한새우 피자 노엣지(R 사이즈) 교환권을 지급한다.
웹젠은 이번 Mr.Pizza와의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웹젠 프렌즈(WEBZEN FRIENDS)' 캐릭터를 다양한 홍보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웹젠 프렌즈'는 웹젠의 다양한 게임IP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브랜드로, 웹젠의 다양한 IP/콘텐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