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TV, 스페인 말라가 현지와 라이브 방송 진행

인터넷입력 :2021/06/30 17:47

인터파크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 30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 최초로 스페인 현지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말라가의 다양한 장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저녁마다 인기 미술 전시의 예술작품을 만나는 언택트 미술관 ‘수요아트살롱’ 시간을 피카소를 주제로 기획된 것으로, 피카소 전시, 스페인 여행상품, 도서까지 다양한 연관 상품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6월의 ‘수요아트살롱’은 현대 미술의 포문을 연 피카소의 고향 스페인 말라가를 찾아 한 명의 위대한 예술가가 탄생하기까지의 근원을 살펴보는 컨셉트인 만큼 이번 회에서는 전시 해설가가 아닌 스페인에서 거주중인 전문 여행 가이드 장화영이 진행을 맡아 활약한다. 스페인 니키라는 이름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화영 가이드는 2004년부터 스페인 전문 가이드로 활동중이다.

인터파크_스페인현지라이브중계

이번 여정에선 그의 그림 인생이 시작된 생가, 피카소 동상이 세워진 메르세드 광장, 피카소가 영성체를 받은 이글레시아 드 산티아고 성당, 그의 이름을 따서 사후에 세워진 피카소미술관, 첫 유화 작품인 항구의 전경이 탄생한 아구스틴 수도원 등 곳곳을 살펴볼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생생히 전달되는 스페인 현지의 풍경을 통해 시청자들은 스페인 말라가의 골목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전문가의 설명이 곁들여지면서 20세기 예술의 거장 피카소의 세계를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방송에서는 파블로 피카소에 관한 다양한 상품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피카소 탄생 140주년을 맞아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피카소 특별전'티켓을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페인 6박7일 일주 상품이 49만9천원 특가에 판매된다. 한국과 스페인 양국간 자가격리 해제 후 떠나는 여행으로 호텔, 식사, 일정, 차량, 가이드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항공권은 불포함) 이밖에 피카소 관련 도서 및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 서적도 할인하여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기획자 인터파크 컨텐츠팀 주혜진 과장은 “한국과 7시간 시차가 나는 피카소의 고향 말라가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가이드와 함께 걷고 그의 흔적을 찾아보며 20세기 예술의 규칙을 바꿔놓은 한 천재의 깊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무엇보다 2020년 초 코로나 유행 이후로 해외 여행이 제한된 요즘, 잠시나마 외국 여행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기회가 될 것이라 점쳐진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