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365일 24시간 채팅상담 지원

전화상담도 오픈 예정..."고객 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컴퓨팅입력 :2021/06/29 13:06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24시간 채팅상담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인원은 이에 따라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행하던 채팅상담을 24시간 365일로 확대 운영한다. 심야 시간뿐 아니라 주말에도 전문 상담사를 통한 고객 응대를 지원한다.

이에 앞서 코인원은 신규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재개해 운영 중이다. 가상자산 전문 상담사와 1대 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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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은 이른 시일 내 전화상담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코인원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신규 투자자가 대거 유입됨에 따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코인원은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