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9일 와디즈 펀딩에서 처음으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신제품 '캠크닉(캠핑+피크닉)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국내 소형가전 전문 제조업체 '가나실업', '비케이더블유(BKW)'와 협업해 개발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캠크닉 시리즈는 구이바다 가스버너, 원터치 텐트, 캠핑 린넨 방수 매트, 접이식 손수레 캠핑 웨건 네 가지다.
올리브그린과 아이보리 색상으로 제품 외관을 통일하고, 제품의 첫 글자를 딴 로고 이미지를 삽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펀딩 기간에 와디즈에서, 제품을 두 품목부터 네 품목까지 패키지로 묶어 선보인다. 패키지로 구매하면 각각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와디즈 오픈 예정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사전 공개한다. 이후 22일까지 본격적으로 펀딩을 받아, 6월 말에 펀딩 참여자에게 제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라인업 강화2021.06.07
- 롯데하이마트, 농어촌 독거노인에 냉방용품 지원2021.06.02
- 롯데하이마트, 6월 온·오프라인 여름가전 행사 진행2021.06.01
- "매장 전시상품 안전하고 편하게 구매하세요"2021.05.25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6월 말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 3가지 제품을 추가해 총 7가지 제품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최근 캠핑을 취미로 즐기는 젊은 캠핑족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하이메이드 상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