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2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올 초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면서 펫 프렌들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후원활동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5월까지 판매된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총 3천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과 윤정임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금은 이달 말 동물자유연대에 현금으로 전달되며 동물자유연대가 추진하는 온앤온 프로젝트에 동참해 파주에 새로 지어지는 제2온센터의 ‘유기동물을 위한 방’ 한 곳을 ‘위니아 공기청정기’ 이름으로 명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위니아딤채, '보르도 냉장고' 인증샷 프로모션2021.05.24
- 위니아딤채, 초절전 저소음 '창문형 에어컨' 출시2021.05.20
- 뚜껑형 딤채 노후 김치냉장고 ‘화재 우려’ 리콜 받아야2021.05.12
- 삼성이 창문형 에어컨에 20년 만에 다시 뛰어든 이유2021.04.30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작년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작년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를 맡은 대표적인 셀럽 펫스타 ‘백호’와 함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증하고, 유기동물 사료온라인 SNS 이벤트를 통해 사료를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