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첫 신규 직업 석궁사 추가

원거리 물리 공격형 직업

디지털경제입력 :2021/06/02 12:20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과 PC로 즐길 수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에 신규 직업 ‘석궁사’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석궁사는 미르4 유일의 원거리 물리 공격형 직업이다. 활을 개량해 파괴적인 힘을 더한 석궁과 강력한 무공을 통해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직업은 한 자리에서 머무르며 스킬 사용 시 버프가 중첩되고 치명 확정 공격이 가능해 사냥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상대를 저격해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스나이핑 스킬로 화끈한 손맛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석궁사는 전투나 위급 상황에서 모습을 감추는 은신술을 보유해 타깃 설정을 무력화시켜 손쉽게 탈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치명과 사냥에 특화된 불 속성 영웅 등급 정령 ‘화염요마 비요호’가 등장했다. 화염요마 비요호는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 확률까지 증가시켜 사냥 효율을 높여준다.

화염요마 비요호는 일주일동안 열리는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신규 서버 ‘용비01’을 추가하고, 직업별 스킬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더불어 미르4 석궁사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들은 영웅 도전 향로, 신룡의 강화석, 차원문과 토벌 입장권 등이 담긴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