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커머스(대표 조창환)는 KT수서빌딩에서 야놀자유통과 숙박 레저 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KT커머스는 야놀자유통과 제휴를 맺고 있는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운영에 필요한 물자를 공급하고 신규 오픈점 혹은 리모델링 숙박시설 대상으로 가구, 가전 등 렌탈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KT커머스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에 야놀자 자체 브랜드 상품을 공급해 새로운 유통 판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야놀자유통은 KT커머스로부터 숙박시설 운영소모품을 공급받아 원가절감, 물류 효율화 등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KT커머스는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우수 벤더와 서비스 품목 범위를 확대해 안정적인 공급기반을 확보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구매 효율성도 높일 것으로 내다봤다.
관련기사
- KT 시즌,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선공개2021.06.02
- KT엠모바일, 3만원대 요금제에 LTE 300GB 제공 가능2021.06.02
- KT, 디지털 역량으로 코로나 극복 사례 공유2021.06.02
- KT, 알뜰폰 유심 '바로배송' 해준다2021.06.02
또한 KT그룹의 인공지능 스마트호텔 구축 사업 등 야놀자그룹과 협업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을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
윤경모 KT커머스 사업총괄 부사장은 “KT커머스가 가진 구매 역량을 바탕으로 렌탈상품을 포함한 경쟁력있는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 결합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