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6월 온·오프라인 여름가전 행사 진행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 등 인기 상품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1/06/01 14:28

롯데하이마트가 6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동시 여름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 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결제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50만점을 적립해준다. LG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어컨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위니아딤채 스탠드 에어컨을 창문형 에어컨 행사상품과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행사상품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이외에 에어컨과 TV, 냉장고 등 다른 대형가전 품목 행사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와 품목 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5만점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제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7%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7월 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하이마트 썸머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주차별로 1주차에는 에어컨 등 여름가전, 2주차에는 이슈 주방가전, 3주차에는 여름용품 및 잡화, 4주차는 장마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1주차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8%를 11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연일 올해 여름은 무덥고 습할 것이라는 예측이 이어지면서 극성수기를 피해 여름가전을 구매하려는 고객 문의가 많다"며 "6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 혜택을 살펴보면 저렴하게 여름가전을 구매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