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 출시

우수 인플루언서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 제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5/31 09:00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인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정연)이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네이버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별한 우수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전문성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뷰티, 패션, 테크 등 총 12개 분야에서 전문 역량 및 채널 영향력 있는 네이버 톱 인플루언서를 매칭해 전문성 있는 맞춤 리뷰를 생성한다. 이를 통해 네이버에서 검색 시 다양한 영역에 리뷰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다.

레뷰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은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된 11년 연속 업계 1위, 68만 명 이상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회원과 380만 이상의 성공 캠페인 운영사례를 가진 레뷰에서 진행할 수 있다.

레뷰는 체계적인 시스템에서 실시간으로 캠페인 진행 현황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야 별 전문 컨설턴트의 1:1 밀착 관리를 통해 광고주에게 만족도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규 상품은 네이버의 검색 화면 업데이트 이후 통합검색 내 네이버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노출 비중 및 빈도가 크게 높아지면서 기획됐다. 이로 인해 네이버 인플루언서에 대한 광고주에 문의가 크게 증가했고, 내부적으로 인플루언서 전용 탭 등 다양한 영역에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라 판단해 출시된 것이다.

관련기사

레뷰코퍼레이션 김종현 사업본부장은 "이제 레뷰 플랫폼 안에서 네이버가 인증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를 손쉽게 매칭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광고주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다"며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 전문성 있는 리뷰 콘텐츠를 통해 광고주들의 마케팅 효과를 더욱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얼마 전 고용노동부에서 '2021 강소기업' 선정과 함께 대만 현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메이트아이엠'을 인수해 태국과 베트남 등 총 5개국에서 글로벌 마케팅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