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올레tv서 황인엽 온라인 팬미팅

시즌서 VIP 팬미팅 상품 단독 판매

방송/통신입력 :2021/05/28 12:40

KT(대표 구현모)가 배우 황인엽의 온라인 팬미팅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과 IPTV '올레tv' 을 통해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매는 이날 11시부터이며, 팬미팅 개최 일정은 7일3일 오후 4시다.

전 세계 팬들과 라이브로 진행될 황인엽의 첫 온라인 팬미팅은 기존 배우 팬미팅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Q&A, 출연 작품 비하인드 토크, 개인 가방 최초 공개, 팬들의 위시리스트 이뤄주기, 황인엽 만의 패션 노하우 공개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KT가 시즌과 올레tv에서 황인엽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황인엽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서브남 ‘한서준’으로 출연해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황인엽은 2018년 웹 드라마 ‘WHY(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로 데뷔해 ‘프레쉬맨(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KBS2 드라마 ‘녹두전’, JTBC 드라마 ’18 어게인’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자신 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특히 ‘여신강림’에 출연하며 20만 명이었던 SNS 팔로워 수가 900만 명 가까이 급증하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은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와 KT가 주최하고 키이스트 주관으로 진행된다.

국내 팬들은 시즌과 올레tv에서 팬미팅을 예매할 수 있으며, 해외 고객의 경우 ‘마이뮤직테이스트’, ‘프라이데이’ 등의 플랫폼에서 예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팬미팅 상품은 크게 일반 패키지와 VIP로 나눠진다. 일반 패키지는 ▲라이브 시청 ▲소장용 실황 VOD ▲소장용 공연 당일 메이킹 영상으로 구성되며, 다음달 4일부터 시즌과 올레tv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3만6천원(VAT별도)이다. VIP 패키지는 5월28일부터 시즌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일반 패키지에 더해 ▲황인엽 포스터 5종 세트 ▲퍼즐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2천 원(VAT별도)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은 “대세배우의 첫 온라인 팬미팅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알차게 준비한 굿즈들과 리허설 라이브 등 얼리버드 구매고객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