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요일 던전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5/27 14:26

웹젠(대표 김태영)은 ‘R2M’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레이드 던전 '흑룡의 기수'가 추가된다. '흑룡의 기수' 던전에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 '메테오스의 비룡 기수'는 기존 길드 레이드 던전과 동일한 진행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신규 레이드 보스를 사냥하면 영웅 등급의 심연에 벼린 무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던전으로만 입장이 가능했던 ‘헤라켄의 정원’, ’벨제뷔트의 정원’, ’유게네스의 정원’, ’가이아스의 정원’이 요일 별로 입장 가능한 요일 던전에 추가됐다. 

해당 던전의 입장 조건은 레벨 30이상이며, 입장료 1만 골드를 지불하면 1시간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각 던전 별로 상이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제작을 통해 장비 제작, 스킬 강화, 장비 각인 등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편의성 기능 강화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마력의 티끌 및 강화 주문서류 아이템의 무게가 감소하고 인벤토리와 창고 슬롯 확장 제한이 기존 200칸에서 250칸까지 확대된다.

관련기사

여기에 영웅/전설 방어구 세트에 망토 1종이 추가돼 5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일반/고급 장비 아이템 분해 기능이 추가돼 ‘마력의 티끌’과 ‘장비 각인석’을 더욱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됐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