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온라인, 복합형 클래스 마검사 강화

게임입력 :2021/05/11 15:59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16-2 2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클래스 스킬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오늘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마검사’와 ‘건크래셔’ 클래스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각종 사냥터에서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회사 측은 최초 복합형 클래스인 ‘마검사’를 한층 더 강화한다. 우선 기사형과 법사형에 따라 각각에 맞는 공격 스킬과 버프 스킬을 추가한다. 또한 스탯과 스킬 강화 트리 초기화를 실시해 캐릭터의 능력치 및 스킬 공격력을 재설정할 수 있다.

‘마검사’ 클래스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은 ‘뮤 도우미’를 통해 ‘사냥 시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4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은 200시간, 300시간 각각 누적 사냥 시간에 따라 ‘기간제 마스터리 무기/방어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은 ‘건크래셔’ 클래스에서 신규 스킬 ‘픽스드파이어’도 선보인다. ‘픽스드파이어’는 공격 속도와 마력을 높여 적에게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다. 스킬 출시 기념으로 ‘건크래셔’ 클래스의 3차, 4차 스킬 트리를 초기화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모든 캐릭터의 ‘열매 감소’ 수치도 초기화된다. ‘열매 감소’는 기존 스탯을 감소하여 스탯 포인트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웹젠은 ‘시즌16-2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사냥터의 보상도 2배로 상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