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마계–드레드포레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열 번째 신규 월드 ‘마계-드레드포레스트’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는 마계로 무대를 옮겨 힘의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 존재를 두고 경쟁전이 펼쳐진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계의 전리품 이벤트’를 진행, 오는 25일까지 모험 던전을 클리어 시 ‘마계의 전리품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를 오픈하면 ‘샤이니’, ‘샤이니 결정’ 등 다채로운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획득하는 전리품 포인트를 모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채팅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 석가탄신일 당일 게임에 접속하면 ‘기력 1천개’를 증정하며 모험 던전 클리어 시 ‘영웅 경험치’와 ‘골드 2배 버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새 캐릭터 치에루 추가2021.05.17
-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29번째 캐릭터 레온 추가2021.05.13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2021.05.11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유니크 영웅 추가2021.05.10
이 외에도 오는 25일에 SS 수호형 영웅인 ‘진’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으며, 이를 기념해 영혼의 ‘정수 700개’와 ‘찬란한 샤이니’ 등의 재화를 이벤트를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과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