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새 캐릭터 치에루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05/17 17:55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치에루’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3성 캐릭터 ‘치에루’는 전열에서 강력한 펀치를 날리는 소녀로,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물리 공격을 가하는 필살기 ‘치에루치에루☆제노사이드’를 자랑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서른 세 번째 지역 ‘패시어 삼림·동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2장 1화~5화’를 오픈하고 ‘앤’, ‘글레어’, ‘루’의 전용 장비를 추가했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160까지 확장하고 기존에 진행했던 ‘리틀 리리컬 어드벤처’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복각 스토리 이벤트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도 선보였다. 이벤트를 통해 ‘마나리아 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앤’과 ‘글레어’, ‘루’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인 ‘루’와 길드 ‘루센트 학원’ 소속의 ‘이오’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각각 50명 씩을 추첨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