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다음달 16일 연례 컨퍼런스 ‘GIT솔루션즈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GIT솔루션즈 데이’는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는 멀티클라우드 인프라,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자리다.
2017년 시작된 이 행사는 최신 IT트렌드 및 다양한 솔루션 소개 뿐 아니라 폭넓은 내용의 기조연설로 구성된다. 2019년까지 세차례 연속 400명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올해는 행사 시간을 줄여 오후 12시 30분에 시작해 저녁 6시30분까지 6시간에 걸쳐 반나절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조연설에 이어 멀티클라우드와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정보보호 등 2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이날 키노트 연사로는 VM웨어 전인호 사장과 투이컨설팅 김인현 대표가 각각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혁신을 돕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곧바로 이어서 2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는 다양한 벤더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첫번째 트랙은 VM웨어, 시스코, 빔, 클라우데라, 넷앱, 퓨어스토리지 그리고 인텔의 관계자가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같은 시간 트랙2는 아카마이, 멘로시큐리티, RSA, 위즈코리아, 미래테크놀로지 등에서 세션을 진행된다.
관련기사
-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데라 골드파트너 등급 상향2021.03.22
- 굿모닝아이텍, 재택근무 활성화로 1년새 엔지니어 100명 채용2021.01.07
- 굿모닝아이텍, VM웨어 ‘이그나이트 HCI’ 완수2020.04.29
- 굿모닝아이텍, 명사초청 특강 ‘G클래스’ 개최2020.04.20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고객의 숨소리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대면행사로 진행하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굿모닝아이텍은 항상 고객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중심에 있을 것”이라며 “이날 솔루션 소개 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참가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 이벤트는 참석자들의 웨비나 참가 활동에 따른 포인트를 부여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라이브로 진행된다. 참석자들은 사전 이벤트 및 설문과 세션 청취 그리고 각 세션마다 퀴즈 맞추기, 질의응답 등 참여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그 포인트를 사용해 굿모닝아이텍이 준비한 다양한 기념품들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