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오는 17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하루 종일 독점 방송을 진행하는 ‘신세계TV쇼핑X카카오 올데이 라방’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7일 한정, 하루 5회 실시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의 콘텐츠를 모두 신세계TV쇼핑에서 맡아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이처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특정 업체와 독점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출시 이래 최초다.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첫 방송 상품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춘천 감자빵’이다. 춘천 감자빵은 지난 3월 25일 진행했던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방송에서 1천500세트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오리지널 감자빵과 카레 감자빵을 한 박스에 담은 ‘반반세트’를 신세계TV쇼핑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료배송도 제공한다.
그 외 제주 용암수, 닥터유 단백질 바와 콜라겐 구미 등 오리온의 인기간식 상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방송하고(오후 6시), 제프스프리 골드키위(오전 11시 30분),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쿨러(오후 7시 30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숙박권(저녁9시30분) 등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신세계TV쇼핑, 방송 무대 디지털화…"비용↓효율성↑"2021.04.28
- 신세계아이앤씨,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셀픽’ 1주년2021.04.21
- 신세계TV쇼핑, CJ대한통운과 반품·교환 당일 회수 실시2021.04.01
- 네이버-신세계 지분교환 확정..."오늘 이사회 후 공식화”2021.03.16
시청의 재미를 더할 참여 혜택도 준비했다. 당일 구매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만원의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미디어커머스팀 김상민 팀장은 “2019년 4월 T커머스 최초로 모바일 방송을 시작한 신세계TV쇼핑은 숙련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600회 이상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과의 제휴 방송을 시작한 작년 9월 이후 누계 시청자 수는 약 200만 명에 달한다”며, “신세계TV쇼핑은 퀄리티 높은 콘텐츠에 채널별 맞춤 전략을 더해 모바일 방송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