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는 협업플랫폼 비즈러너(BizRunner) 자바와 닷넷 버전 모두 GS인증 1등급을 발급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GS인증은 국제표준에 따른 인증평가를 통과한 우수한 품질의 SW제품에 대한 국가인증제도로 1등급과 2등급의 2가지 종류로 인증되며,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지정과 조달청 및 나라장터 등록의 혜택이 주어진다.
온더아이티의 비즈러너는 업무매뉴얼, 상담도우미, 지식관리, 스마트협업 등의 협업솔루션 플랫폼 엔진으로 다수의 민간/공공분야의 고객사에 구축되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온더아이티는 GS 인증 최고등급에 따른 기술력과 안정성 및 품질을 공인받은 만큼 최근 협업 솔루션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업무매뉴얼 시스템 구축 사업에 GS 인증 1등급 비즈러너 플랫폼 엔진을 활용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온더아이티의 업무매뉴얼시스템은 업무와 관련된 지식을 연결하고 통합하여 효율적인 업무처리 지원을 위한 싱글뷰(Single View)형태의 종합지식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온더아이티, NH투자증권·유진투자증권 업무매뉴얼 사업 연속 수주2021.04.26
- 온더아이티, 유진투자증권 ‘업무지식 정보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2021.04.21
- 온더아이티, ‘2020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2021.02.02
- 온더아이티, NH투자증권 ‘통합 지식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2020.12.24
매뉴얼 버전관리 기능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수행 방식 개선과 업무낭비 요소를 제거하고, 개인별 업무능력 배양을 위한 자기진단 프로그램인 e-테스트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의 업무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온더아이티의 이병구 대표는 “비즈러너는 닷넷과 자바를 아우르는 GS인증 1등급 제품으로 신뢰성을 높인만큼 최근 확대되고 있는 업무매뉴얼 시스템 시장의 저변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