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 확대

게임입력 :2021/05/06 09:19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이벤트로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확대한 게 특징이다. 

먼저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브리트라’와 ‘릴리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1루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브리트라’는 지능 속성 선수 육성에 핵심적인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인 ‘릴리트’는 희귀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2021 시즌 기념 응원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응원봉’으로 교환해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이템 교환 방식 뿐만 아니라 하루 5번씩 선물상자를 통해서 ‘응원봉’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오는 12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무리 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슈퍼스타 트레이너 ‘알렌’을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 패스도 새롭게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