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7가지 색상으로 확대

신규 색상 4종 추가 출시…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1/05/03 16:13

코웨이가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글램 시리즈' 신규 색상을 3일 출시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다. 기존 내추럴 시리즈는 ▲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 3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4종을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글램 시리즈는 주방 인테리어에 생기를 주는 포인트 제품으로 활용 가능하면서 산뜻한 컬러에 빛의 반짝임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주방 공간을 연출해준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셔 없는 냉각 기술을 통해 제품 소음을 줄여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콰이어트 마크'를 획득했다. '2020 재팬 굿 디자인', '2020 PIN UP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 기념해 다음 달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냉온정수기, 6년 약정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1천9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천900원이다. 

관련기사

일시불 구매 가격(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은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155만4천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150만6천원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가전 인기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맞춘 포인트 컬러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번 글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