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스(AIS)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제품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이번 제품은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정수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관련기사
- 코웨이, 4D 입체 청정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2021.04.21
- 코웨이, 더 깨끗해진 '아이스 3.0 아이오케어' 출시2021.04.20
-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청정 라이프 특별전' 진행2021.04.08
- 코웨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2021.04.05
방탄소년단의 아이스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달 코웨이가 선보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는 1천만 뷰를 돌파했다. 코웨이는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