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시니어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 더뉴그레이와 함께 '다시 떠나는 엄마아빠 신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옛 신혼여행 추억을 되살리고 인생 사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데일리호텔은 라운지 포함 특급호텔 숙박권, 더뉴그레이는 개별 스타일링 및 사진 촬영을 지원해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9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사연 신청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총 5팀(10명)을 선정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등 이용 가능한 라운지 2인권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헤어, 메이크업, 의류 등이 포함된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및 화보 촬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5팀 외에도 응모 고객 중 2만 명을 추첨해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호텔ㆍ펜션 7%(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이달 18일 일괄 발급된다.
관련기사
- 야놀자, 레스토랑 서비스 5월 오픈..."수수료 제로”2021.04.21
- 야놀자, 작년 본사 영업익 161억..."흑자전환”2021.04.19
- 야놀자, 특급호텔 이용하면 핑크퐁 한정 패키지 쏜다2021.04.18
- 야놀자 '젠룸스', 필리핀 온라인 예약 플랫폼서 두각2021.04.09
데일리호텔 조영란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리마인드 신혼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데일리호텔은 이달 말까지 가족 여행객을 위한 숙소와 다이닝 상품을 추천하는 '함께라서 해피투게더'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친화적인 1만2천여 개의 호텔 및 펜션과 개별 룸ㆍ베이비시트 등 가족 식사에 최적화된 다이닝 상품 550여 개를 최대 85%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1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