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집청소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하기 서비스는 앱에서 포인트 교환권 금액과 수량을 선택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 후 감사 카드 작성과 함께 선물이 가능하다.
청소연구소는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선물하기 이용 고객에게 1회 한정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청소연구소는 명절 연휴 기간 전후로 평소 대비 일 예약 건 수가 32%부터 최대 250% 증가 했으며, 이 중 약 25%가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로 서비스를 예약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평소 선물로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주변 임산부나 집들이 선물로 많이 활용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 GS샵,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출시2021.03.26
- 청소연구소, 대전·경기도 전역 서비스 확대2021.03.05
- 청소연구소, ‘집콕이벤트’ 실시...재활용 봉투 100장 증정2021.01.21
- 청소연구소, 안심 소독제 출시... 서비스 이용 시 무료 증정2020.12.18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비대면으로 청소연구소를 이용하는 고객도 지난해에 비해 80% 이상 늘고 있는 추세로 서비스 신뢰도가 매우 높다"며 "서비스 고도화에도 집중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연구소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전, 대구, 김해, 양산, 경산, 천안, 아산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차별된 혜택과 복지로 청소매니저를 상시 모집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