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대표 이진원)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약속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커피빈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티몬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플라스틱 컵, 빨대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분리배출을 철저히 실천할 것으로 약속했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사내 카페에서 개인 텀블러 및 머그컵을 사용하면 100원을 할인해주고, 인증샷을 남기면 커피빈 머그컵을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의 친환경적 소비를 이끌기 위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몬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게시글에 ‘티몬에서 사고 싶은 친환경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티몬-삼성카드,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장기렌트 판매2021.04.23
- 티몬, 신선무료배송 기획전…제철 식재료 균일가 판매2021.04.20
- 티몬, 19일 티몬데이...빔프로젝터·에어프라이어 등 특가판매2021.04.1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티몬은 고고 챌린지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생어거스틴과 CJ ONE을 지목했다.
티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친환경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최근 환경 보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티몬에서도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친환경 제품군을 다각화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